main

물건나오네 생활나오네 취미나오네 한업나오네 답이나오네
나오네 네이버 카페를 이용해보실까요?..
      ID 기억
   회원가입      ID / PW 찾기

영국 / 아일랜드
전체보기
식당
숙박업소
상점(가게/미장원/식품)
인터넷몰
한인단체
베네룩스
유럽전체보기

한업나오네 (북유럽)

스톡홀름 S:t Eriksplan(상트에릭스플란) 1호점 민박

naonenet | 2013.06.20 09:02 | 조회 3044
기본정보
주소 Tomtebogatan 5, 5tr 113 39 Stockholm Sweden
대표번호 +46 - 073 - 750765
영업시간 영업시간 ~ 마감시간
휴무일
주차대수 카드여부
좌석수 방수
상세내용

스웨덴 스톡홀름 시가지의 사진을 보시면 흔히 보실수 있는 고색창연한 아름다운 바로 그 아파트들중의

한 아파트에서 저희가 살고있습니다.

저희집은 스톡홀름 시내(1존) 전철역 S:t Eriksplan 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있고

기차역 Karlberg 까지 걸어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기차를 타시면Centralen의 중앙역 까지는 한정거장 이지만 전철을 타셔도 5분이면 도착합니다

공항버스, 스톡홀름 시청까지 가는 버스 등 많은 버스노선이 집앞에 있습니다

공항버스는 매 10분 간격으로 있으며

저희집에서 시청까지는 걸어서도 2, 30분이면 갈수있는 거리 입니다

필요하신분 께는 여행가이드,통역, 코디 소개해 드립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만남이 될수있도록 서로 최선을 다하기를 원합니다

Arlanda 공항에서 S:t Eriksplan(상트 에릭스플란) 으로 오실때

공항문 바로 앞에서 Stockholm City 가는 공항버스를 타시고
버스티켓은 터미날에서 미리 사시든지
기사님 에게 신용카드로 지불하면 됩니다
S:t Eriksplan 에서 하차 하신후
버스가 진행하는 방향의 반대편으로 걷습니다(20보 정도)
건널목을 직선으로 건너 한블럭만 계속 걷습니다
그 블럭끝에 조명등 가게가 있습니다
조명등가게를 끼고 옆으로 돕니다
돌자마자 조명등가게의 벽 위쪽을 보세요
Tomtebogatan 이라는 패가 붙어 있습니다
세번째 집, Tomtebogatan 5 번지 입니다
아파트 정문위를 보시면 번지수가 적힌패가 매달려 있으니 확인하세요
대문옆 문패의
왼쪽 밑에서 두번째에 Carlsson 이 저희집 입니다
옆의 인터폰 버튼을 누르세요
문을 열어드리겠습니다
들어오시면
오른쪽으로 오셔서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5층에서 내리세요
천천히 오셔도 5분이면 도착합니다

Skavsta 공항에서 S:t Eriksplan(상트 에릭스플란) 으로 오실때

유럽에서 라이언에어를 타시면 Skavsta 공항에 내리게 됩니다
버스터미널 처럼 작은공항이지요
이곳에서는 모든 공항버스가 스톡홀름 중앙역(City-terminal)으로 갑니다
공항문 바로 밖에서 City Terminal 가는 버스를 타십시요
1시간 30분정도 걸립니다
City-terminal 에 내리시면 한층 내려오셔서 전철로 바꿔타세요
전철은 아래층에 있고 T-bana 가 전철명칭 입니다
T는 Tunnel의 약자 입니다
전철타시는 곳으로 오시는 길에 SL-Center 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교통권을 사십시요
한번 승차에 30크로나(1존) 이지만 1일권은 120, 3일권 220, 7일권 280크로나 이고
이 교통권은 전철을 비롯하여 버스,기차, 또 유르고든 가는 배를 타시는데도 통용됩니다
첨부된 전철지도를 참고하시고
Fridhemsplan, Alvik 이나 Akeshov 혹은 Hasellbystrand 행 전철을 타시고(초록색 line)
S:t Eriksplan 에서 내리세요
중앙역 T-Centralen 에서 네번째 정거장 입니다
전철에서 내리시면 출구가 양쪽으로 두개 있습니다
표지판을 보시고
"Torsgatan" 쪽으로 나오셔서
반대쪽으로 돌아보세요
길건너편에 조명등가게가 보입니다
조명등가게 오른쪽길이 Tomtebogatan 이고
저희집은 Tomtebogatan 5 번지, 세번째 집입니다
대문옆에 있는 문패의
왼쪽 밑에서 두번째의 버튼 "Carlsson" 을 누르시면 문을 열어 드립니다
들어오시면 오른쪽으로 오셔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오세요

홈페이지를 꼭 방문해 주세요 ^^ : http://www.stockholmminbak.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