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물건나오네 생활나오네 취미나오네 한업나오네 답이나오네
나오네 네이버 카페를 이용해보실까요?..
      ID 기억  
   회원가입      ID / PW 찾기
 
독일생활팁
나오네톡
묻고답하기
자료실
이용안내
 
 
 

독일생활 & 필수정보

다양한 교통 티켓으로 저렴한 독일 여행 하기

naonenet | 2013.05.31 14:34 | 조회 15347 | 공감 0 | 비공감 0

제가 독일여행을 하면서 항상 느끼는 것은 다양한 티켓이 있어서 굉장히 저렴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다는 거였어요.

티켓 마다 인원 수가 정해져 있는데 인원을 채워서 티켓을 산다면 여행경비마 어마어마하게 저렴해진다는 사실!!

실제로 프랑크푸르트에서 뉘른베르크를 

다녀올 때 4명이서 왕복 100유로도 들지 않았어요

 

저렴한 티켓으로 여행 경비 줄이기!! 남의 일이 아닙니다!!

 

 



 

1. Quer durch Land Ticket

월요일부터 금툐일, 오전 9~ 새벽 3 사이에 독일 전역에 걸쳐 이용할 수 있는 티켓으로 일반기차가 아닌

 IC,ICE는 이용 할 수 없어요. 독일 전역에 걸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독일 투어를 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기본 44 Euro이고 한 명이 추가 될 때마다 6 Euro씩 추가됩니다.

 

 



 

2. Schoenes Wochenende Ticket

Quer durch Land Ticket과 비슷한 개념의 Ticket인데요

Quer durch Land Ticket가 평일에만 사용할 수 있었다면 Schoenes Wochenedne Ticket주말동안에만

사용 가능해요

Ticket 한 장으로 최대 5명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최대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기계에서 구매하시면 42 Euro,창구에서 구매하시면 44 Euro,기차안에서 구매하시면 46,20 Euro

5명이서 사용하시면 10유로도 안되는 아주 저렴한 가격입니다.

게다가 기차 뿐만아니라 전철 S-Bahn까지도 이용가능해요.

 

3. Laender Tickets

독일에는 각 주 마다 Ticket이 있는데요, 가격 역시 주 마다 차이가 있어요.

한국분들은 바이에른 Bayern을 많이 여행하시는데요

대표로 바이에른 티켓 Bayern Ticket에 대해서 설명해드리자면 최대 5명이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9시부터 3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오전 9~새벽 12시까지 이용가능해요.

Bayern Ticket Nacht 라고 따로 있는데 이 티켓은 월요일에서 금요일,저녁 6~아침 6, 주말이나 공휴일은

저녁 6~아침 7시까지 사용가능합니다.

기본 22 Euro이고 한 명이 추가 될 때마다 4 Euro씩 추가됩니다.(Nacht 2Euro씩 추가)

 

4. Bahn Card

독일 철도청 회원카드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기간은 1년이에요. 카드는 Bahn Card 25,50,100있는데요.

이 숫자는 할인율입니다

일반가격뿐아니라 할인가격에서도 다시 할인이 된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

Bahn Card25 61 Euro, Bahn Card50249 Euro, Bahn Card100 4090 Euro입니다.

Bahn Card25Probe Bahn Card 25라고 4개월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시범 카드(?)인데요.

Bahn Card를 해지하고 싶으실 때는 6주전에 퀸디궁을 하지 않으면 자동1년 연장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Probe Bahn Card 포함)

 

5. German Rail Pass

German Rail Pass는 독일전역을 자유롭게 탈 수 있는데 티켓인데요. 3일권부터 10일권까지 있습니다.

다른 티켓들과는 달리 일반기차뿐아니라 IC,ICE도 탈 수 있답니다.

티켓에는 개인정보가 적혀있어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개시한 후 한달의 유효기간동안 비연속으로 사용하는 티켓이기 때문에 티켓을 사용할 때 꼭 날짜를

기입해 주셔야합니다!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