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물건나오네 생활나오네 취미나오네 한업나오네 답이나오네
나오네 네이버 카페를 이용해보실까요?..
      ID 기억
   회원가입      ID / PW 찾기

영국 / 아일랜드
전체보기
식당
숙박업소
상점(가게/미장원/식품)
인터넷몰
한인단체
베네룩스
유럽전체보기

한업나오네 (북유럽)

스톡홀름 Kista(시스타) 2호점 민박

naonenet | 2013.06.20 09:06 | 조회 4548
기본정보
주소
대표번호 +46 - 084 - 2029878
영업시간 영업시간 ~ 마감시간
휴무일
주차대수 카드여부
좌석수 방수
상세내용

저희 Kista민박 2호점은 전철역 Kista 에서 T-Centralen(중앙역) 까지 15분 소요됩니다

민박집에서 전철역 까지는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으며

버스로 3분, 도보 15분 거리에 기차역 Helenelund가 있으며 중앙역까지 10분, Älvsjö(전시장,희의장이 있음)역까지 20분 걸립니다

Kista 전철역과 연계되어 있는 스톡홀름에서 가장큰 쇼핑몰 Kista Gallerian 에는 맥도날드와 스시바를 비롯한 33개의 세계각국의 식당가와 11개의 영화관, 125개의 크고 작은 상점, 수퍼마켓이 들어있으며 연중무휴 밤9시까지 영업합니다

Kista 민박은 단체손님이나 가족이 지내시기에 적합하며 내집처럼 편안하며 깨끗합니다

가족룸을(4인기준) 대여하시는 손님께서는 딸려있는 거실을 함께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스톡홀름 시스타민박은 모든방이 넓고 쾌적합니다.

스톡홀름 Kista(시스타) 2호점 민박

Arlanda 공항에서 Kista (시스타)까지 교통권으로 오시는 방법

교통권으로 오시면 공항버스요금 120크로나를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공항에 도착하시면 Terminal 5 에 있는 SL-Center 에서
SL-Card(교통권)을 사세요
1일권 120크로나
3일권 220크로나
1주일권 280크로나 입니다
공항 밖의 버스정류장에서 Märsta행 583번 버스를 타시고
종점 Märsta에 내려(18분소요)
Central Station행 기차를 타시고 여섯번째 정거장 Sollentuna 역에서 내리셔서(20분소요)
Kista로 오는 버스를 타시면 되는데 시간마다 버스번호가 달라지지만
Kista를 경유하는 버스가 많이 있으니
알아서 타시기 바랍니다(소요시간 약10분)

Kista Centrum 에 내리시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셔서
앞의 건물을 끼고 오른쪽으로 도시면
Kista 광장이 나오고
그 광장의 왼쪽끝에 빨간 벽돌건물인 "시스타 교회"가 있습니다
교회를 끼고 왼쪽으로 돌아 직진하시면
양쪽으로 3, 4층의 낮은 아파트들 사이에 있는 작은 다리를 건너자마자
오른쪽으로 들어오세요(빨간울타리사이로)
오른쪽의 하얀 긴 아파트는 21번지 이고
저희집은 그 다음 아파트 Helsingörsgatan 35 이고
아파트의 가운데에, 건물로 들어오는 입구가 있고 위쪽에
작은글씨로 "35"라고 써있습니다
들어오시면 왼쪽 맞은편에 유리문이 있고 코드를 눌러야 문이 열리는 번호판이 있습니다
코드번호를 누르시고 (번호는 예약하시는 분께 메일이나 전화로 알려드립니다)
문앞에 Carlsson 이라고 저희 이름이 써있어요
이름을 꼭 확인하시고 초인종을 눌러주세요
지하철 역에서 부터 집찾느라 천천히 걸으셔도 5분이면 오실것입니다
동네지도를 첨부 하겠습니다

Kista 민박에 오시는 손님들께서 유의하실 사항이 있습니다
저희 아파트는 밤 9시이후부터는 자동잠금장치 가 작동되어

9시 이후에 도착하시는 분들께서는
그 입구의 정반대쪽(주차장쪽)에 또한개의 출입구가 있는데요
코드번호로 언제든지 출입이 가능하며 역시 예약을 하시는분께 알려 드립니다
저희집은 1층 오른쪽 맨 끝 Carlsson 입니다
밤늦게 도착하시는 손님들 께서는 출입문에 써있는 이름을 잘 확인하셔서
남의집의 초인종을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요
2호점에 묵으시는 손님들께는 아파트 출입구와 집열쇠를 드리기 때문에

00 46 73 975 0765(로밍폰으로하실때)

저희는 조용한 주택가의 아파트에서 민박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집을 찾아 오시는길에 만나는 주민들에게 게스트하우스 혹은 호스텔이 어디냐고
묻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avsta 공항에서 Kista (시스타)로 오실때

유럽에서 라이언에어를 타시면 Skavsta 공항에 내리게 됩니다
버스터미널 처럼 작은공항이지요
이곳에서는 모든 공항버스가 스톡홀름 중앙역(City-terminal)으로 갑니다
공항문 바로 밖에서 City Terminal 가는 버스를 타십시요
1시간 30분정도 걸립니다
City-terminal 에 내리시면 한층 내려오셔서 전철로 바꿔타세요
전철은 아래층에 있고 T-bana 가 전철명칭 입니다
T는 Tunnel의 약자 입니다
전철타시는 곳으로 오시는 길에 SL-Center 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교통권을 사십시요
1일권 120
3일권 220
1주일권 280크로나 이구요
이 티켓은 전철을 비롯하여 버스,기차,유르고든 가는 배표로도 통용됩니다

파란색라인 Akalla 행을 타십시오
중앙역에서 8번째 정거장 Kista(시스타) 에서 내리셔서
타신전철의 뒤쪽 출구(Centrum방향) 쪽으로 나오세요
계단을 내려가셔서 오른쪽 문으로 나가면 Kista광장이 나오고
직선으로 조금 걸으면 왼쪽에 빨간 벽돌건물인 "시스타 교회"가 있습니다
교회를 끼고 왼쪽으로 돌아 직진하시면
양쪽으로 3, 4층의 낮은 아파트들 사이의 작은 다리를 건너자 마자 빨간색을 칠한 나무울타리 사이로 들어오세요
오른쪽에 하얀 테라스가 있는 긴 아파트가 있습니다(21번지)
우리집은 그 아파트의 다음 아파트 이고 똑같이 생겼습니다
주소는 Helsingörsgatan 35 이고
건물의 가운데에, 들어오는 입구가 있으며 위쪽에
그리로 들어오셔서 맞은편의 유리문 옆에있는
문앞에 Carlsson 이라고 저희 이름이 써있어요
이름을 꼭 확인하시고 초인종을 눌러주세요(까만색의작은버튼)

묻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없이 아무때나 드나드실수 있습니다

묻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앙역(T-Centralen)에서 Kista (시스타)로 오실때

먼저 SL-Center 나 혹은 매점(Pressbyrån) 에서 SL-Card(교통권)을 사세요
1일권 120
3일권 220
1주일권 280 크로나 입니다
전철역으로 가셔서 파란색라인 Akalla 행을 타십시오
주소는 Helsingörsgatan 35 이고
건물의 가운데에, 들어오는 입구가 있으며 위쪽에
그리로 들어오셔서 맞은편의 유리문 옆에있는

묻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꼭 찾아주세요 ^^ : http://www.stockholmminbak.se/